로고

고객제안

성인 여자 농구반 개설 요청

  • 작성자 김도현
  • 등록일 2026-04-20
  • 조회수 52
안녕하세요 농구반이 있어서 제안 겸 질문 드립니다. 경기도 의왕시에는 여자 농구 수업이 있는데 인천에서 성인 여성이 농구를 배울 수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혹시나 계획이 있는지, 없었다면 제안을 드려봅니다. 가능한 새벽이나 저녁 강의로요! ㅠㅠ

글삭제

해당 글을 삭제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