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제안

타바타수업 증설해주세요

  • 작성자 송주호
  • 등록일 2026-04-12
  • 조회수 84
이번달 타바타수업 너무빨리 마감되어서 등록못했네요 타바타수업 3월에 수강해보니 체중감량효과도 좋은거같아서 또 수강하고싶은데 수업 시간대가 몇개없어서 아쉽습니다.회요일 목요일 3시 4시에도 수업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업증설 요청드립니다!!!

글삭제

해당 글을 삭제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