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제안

셔플댄스 개강요청

  • 작성자 이은주
  • 등록일 2026-03-18
  • 조회수 113
안녕하세요 요즘 대세인 셔플댄스가 있는데 주민센터에도 있는 강의 인데 센터에도 셔플댄스반 개강을 원하는 분들이 많으니 개설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어린이도 좋아하고 시니어들도 대세인 댄스 입니다 수고하세요

글삭제

해당 글을 삭제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