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온라인 수강신청안내

신청방법

  1. 로그인

  2. 강좌조회

  3. 장바구니 담기

  4. 결제

  5. 수강내역확인

신청일정

구분 접수기간 신청방법
기존 접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중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수강내역확인 페이지에서 재수강 버튼 클릭 후 결제
(수강내역확인에서 결제완료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기존 접수 변경 안내데스크 문의바랍니다.
신규 접수 - 수강신청 화면에서 장바구니 버튼 클릭 후 결제
(수강내역확인에서 결제완료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 신규 회원일 경우 온라인 접수 및 결제 완료 후
현장에서 회원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추가 접수
(잔여인원에 한함)
잔여인원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운영됩니다.
  • 재수강 신청은 재수강 신청 기간에 수강내역확인 화면에서 재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화면에서 수강상세 보기를 클릭하시면 강좌 세부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서 신청 내역을 확인하시고 결제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상태 항목은 접수 인원 상태를 보여줍니다.
  • 결제를 완료하여 접수하신 내역은 수강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