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온라인 수강신청안내

신청방법

로그인 강좌조회 장바구니 담기 최종결제확인 수강내역확인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희망하는 강좌를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신청목록을 확인 후 ‘결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신청이 완료된 강좌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접수당일 접수시간(18시까지) 내 미결제시 자동 취소됩니다.)
최종 수강신청 완료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상태 미등록 상태 가접수 상태
(선착순 접수 완료)
가접수 상태 신청완료

신청일정

구분 접수기간 신청방법
기존 접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수강내역확인 페이지에서 재수강 버튼 클릭 후 결제
(수강내역확인에서 결제완료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기존 접수 변경 안내데스크 문의바랍니다.
신규 접수 - 수강신청 화면에서 장바구니 버튼 클릭 후 결제
(수강내역확인에서 결제완료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 신규 회원일 경우 온라인 접수 및 결제 완료 후
현장에서 회원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추가 접수
(잔여인원에 한함)
잔여인원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운영됩니다.
  • 재수강 신청은 재수강 신청 기간에 수강내역확인 화면에서 재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화면에서 수강상세 보기를 클릭하시면 강좌 세부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상태 항목은 접수 인원 상태를 보여줍니다.
  • 장바구니 담기 후 당일 18시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당일 18시 이후 삭제처리됩니다.)
  • 결제를 완료하여 접수하신 내역은 수강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